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에게 소생능력이 있었다면 여자킬러는 없었을텐데...

by 네트게임 2022. 9. 7.

남자에게 소생능력이 있었다면 여자킬러는 없었을텐데...
여성은 항상 옳고 세상에 나쁜 짓을 하는 여성은 없습니다.

따라서 여자가 여자를 죽이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여자가 화를 내면 당연히 남자의 잘못이다.

여자가 살인을 저지르면 남자의 잘못이다.

여자의 아버지가 여자를 잘못 키웠거나, 여자의 남편이 미리 돌보지 않았다.
또는 그 여자에게 아버지도, 남편도, 남자 친구도 없었다면,
여자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갖게 한 것은 그녀 주변의 남자들의 잘못이다.

그녀가 미리 그녀를 돌보았다면 그녀는 살인이나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을 것입니다.

여자가 여자를 죽이면 남자는 여자의 살인 의도를 미리 읽는다.
남자는 여자가 죽이고자 하는 욕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당신이 죽었다가 부활해서 문제를 해결한다면, 여성 킬러는 있을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여자가 범죄자가 된다면
여성이 자신의 어려움을 미리 알아차리지 못한 것은 세상 모든 남성의 책임입니다.

인생은 사생아가되고 하찮은 것이 낭비입니까?
당신의 모든 돈이 가치가 있습니까?
당신의 인생은 가치가 있습니까?
죽는 것이 두렵습니까?


추천사이트

댓글